솔루션 사용안내

Community

솔루션 사용방법

게시물 검색
간단하게 홈페이지에 팝업창 띄우기!
주머니닷컴 조회수:5013 175.198.6.188
2014-03-28 14:06:00

안녕하십니까! 주머니닷컴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팝업창을 띄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셔서 좌측 마케팅 > 마케팅지원 > 팝업이벤트관리 로 가시면 팝업창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이벤트관리 메뉴로 가시면 팝업등록이라는 노란 버튼이 보실 수 있는데요.  그 버튼을 눌러서 등록창으로 이동합니다!!

 

팝업등록창으로 이동한 모습인데요.  먼저 사이트 방문시 팝업실행 여부를 설정해 줍니다.

팝업창을 등록해 놓으시고, 사용유무 버튼 한번으로 보이게도 하고 안보이게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팝업창을 띄우려고 하는 중이니까 사용으로 체크 후에 팝업 유형으로 넘어갑니다.

 

팝업 유형은 새창으로 띄울 것인지 레이어를 사용해서 띄울 것인지, 옛날 도스모드 창처럼 윈도우창으로 띄울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이하 크기와 위치, 팝업시작일과 만료일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팝업창을 띄우긴 해야되는데 디자인까지 직접해야 되나?? 직접 디자인하시면 자신만의 개성넘치는 팝업창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솔루션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디자인도 많아서 선택하셔서 팝업창을 띄우실 수도 있습니다.

 

팝업창 템플릿 에서 솔루션에서 제공되는 디자인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디자인을 설정해보실 수 있지만, 디자인을 바꾸실때 마다 제목은 해당 템플릿 제목으로 바뀐다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또한 주의하실 점이 HTML편집기로 사용할 것인지, 소스편집기로 사용하실 것인지, TEXT편집기로 사용하실 건지를 먼저 정하는 것입니다.

 

TEXT편집기로 설정되어 있는데, 태그 소스가 잔득나와서 편집이 불편해서 HTML편집기로 체크하시면 지금까지 입력했던 내용이 다 사라집니다ㅠ

먼저 사용하고자 하는 편집모드로 선택 후에 사용하시거나, 팝업창 설정이 다 완료되지 않았어도 < 확인 > 을 한번 누르셔서 저장 후에 모드 변경해주세요.

가끔 크기와 선택된 디자인의 크기가 달라서 틀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조금씩 수정해가면서 편집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